애스턴마틴, 영국 자키클럽의 하이 퍼포먼스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애스턴마틴, 영국 자키클럽의 하이 퍼포먼스 파트너로 선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1.2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스턴마틴은 영국 자키클럽의 공식 하이 퍼포먼스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애스턴마틴은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경마 이벤트에서 초호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의 짜릿한 성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국의 상징적인 브랜드인 애스턴마틴은 2023년 자키클럽과 함께 엡섬 다운스에서 열린 더비 페스티벌의 하이 퍼포먼스 파트너로 데뷔했으며,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파트너십을 통해 첼트넘 페스티벌, 아인트리의 랜독스 그랜드 내셔널 페스티벌, 뉴마켓의 QIPCO 기니 페스티벌, 베트프레드 더비 페스티벌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

애스턴마틴은 더비 데이에 세계에서 가장 빠른 5 퍼롱으로 진행되는 ‘헤리티지 핸디캡’과 함께 엡섬 다운스에서 열리는 ‘애스턴마틴 대시’를 계속 후원할 예정이다.

점프 레이싱의 가장 권위 있는 이벤트에 놀라운 고성능 자동차를 선보이는 애스턴마틴은 3월 열리는 첼트넘 페스티벌의 ‘더 오차드’에 처음으로 참가해 SUV 슈퍼카 DBX707, 세계 최초의 슈퍼 투어러 DB12, 기타 세계 최상급 라인업의 상징적인 모델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극찬을 받고 있는 애스턴마틴 DBX707은 자키클럽의 모든 주요 행사를 지원하며 레이스고어, 소유주, VIP 게스트들을 헬기장 터미널에서 경마장으로 수송할 예정이다.

고성능을 핵심으로 하는 초호화 브랜드인 애스턴마틴은 경마라는 스포츠의 완벽한 파트너이며, 이번 파트너십은 유럽과 미국에서 열리는 장애물 뛰어넘기 시합 등 다른 주요 국제 승마 대회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애스턴마틴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