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광주 전시장서 MINI 전 컬러 전시·시승
상태바
코오롱모터스, 광주 전시장서 MINI 전 컬러 전시·시승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8.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코오롱모터스는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MINI 광주 전시장에서 ‘What Color of MINI?’ 컬러 전시·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국내에 불고 있는 퍼스널 컬러 진단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에게 자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MINI 모델 색상을 알아보고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What Color of MINI’ 컬러 전시에는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뉴 MINI 3-도어와 5-도어 전 색상이 한자리에 전시돼 마음에 드는 색상을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MINI JCW 라인업과 브랜드 최초의 순수전기 모델 MINI 일렉트릭을 포함해 MINI 전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과 MINI 컬러 콘셉트로 제작된 간단한 쿠키와 음료는 물론 50만원 상당의 단독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SNS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MINI 코오롱모터스는 원활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시간대별 참석 인원을 한정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색깔로 눈을 즐겁게 하는 MINI 차량 전시는 오는 28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