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온라인 가상 세계의 NFT를 오프라인 실물 혜택으로 연결하는 소비자 경험 혁신을 추진한다.
삼성전자는 8일 여의도 이크루즈 본사에서 디지털프라자, 신라면세점, 이크루즈, 쇼골프, 쎄타랩스(NFT 발행 파트너), 올링크(인증 솔루션 파트너) 등과 뉴 갤럭시 NFT 생태계 구축을 위한 사업 의향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삼성전자는 블록체인 기업 쎄타랩스와 제휴해 갤럭시 S22 시리즈와 갤럭시 탭S8 시리즈 사전예약 고객에게 스마트폰과 태블릿 디자인을 형상화한 뉴 갤럭시 NFT를 디지털 기념품으로 증정한 바 있다.
삼성전자는 뉴 갤럭시 NFT를 보유한 고객이 디지털프라자, 신라면세점, 이크루즈, 쇼골프 등의 사용처에서 뉴 갤럭시 NFT를 인증하면 할인·적립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NFT를 활용해 가상세계와 실물세계를 연결하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 갤럭시 NFT는 오는 10일에 공개되는 폴더블 신제품 사전구매 고객에게도 증정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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