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글로벌 전시회서 유럽시장 브랜드 인지도 제고·고객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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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글로벌 전시회서 유럽시장 브랜드 인지도 제고·고객 소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05.20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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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TTC 부스 시뮬레이션.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 TTC 부스 시뮬레이션.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글로벌 타이어 전시회 ‘더 타이어 쾰른 2022(TTC)’와 25일부터 28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리는 ‘오토프로모텍 2022’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TTC는 세계 최대 규모의 타이어 전문 전시회로 세계 주요 타이어 메이커들이 참가한다. 오토프로모텍은 국제 자동차 장비와 애프터마켓(주요B2B) 전시회로 지난 2019년에는 1670여개의 글로벌 업체가 참가해 12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전시 콘셉트를 ‘Your SMART Mobility Partner - 타이어로 실현되는 스마트 모빌리티의 미래’로 표현하며 대표 제품을 통해 성능을 집중적으로 강조하고 알리고자 한다.

엑스타 PS71, 솔루스 HA32, 윈터크래프트 WP52, 에어리스 타이어 등 금호타이어의 고성능, 여름용, 겨울용, 올시즌, 트럭버스용(TBR), 전기차 전용(EV), 미래 콘셉트 타이어들로 구성해 유럽 시장의 히트 제품 중심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 유럽지역 주요 거래선을 초청하고 신규 거래선 발굴과 개척을 위한 전시 상담도 운영할 예정으로 미래 전략적인 방향성을 제시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강승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정체돼 있던 국제행사에 올해는 참가하게 되어 해외 시장 개척의 활력을 찾는 기회로 보고 있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스마트 모빌리티 파트너로 금호타이어의 역할을 재조명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로 삼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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