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2’ 세계명소 마케팅 실시
상태바
LG전자 ‘G2’ 세계명소 마케팅 실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3.11.2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마 스페인 광장,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 등에 ‘LG G2’ 옥외광고판 설치

▲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2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발맞춰 세계 관광명소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은 LG전자가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에 설치한 LG G2 대형 옥외광고.(사진제공: LG전자)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로마 스페인 광장과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에 ‘LG G2’ 대형 옥외광고판이 등장했다.

로마 스페인 광장과 베니스 산마르코 광장은 월 평균 방문객이 각각 약 300만명에 달할 정도로 유명한 관광 명소다. 특히 다음달 8일에는 로마 스페인 광장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이 주관하는 성령잉태 축일(Immacolata Consezione) 기념행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LG G2’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발맞춰 세계 관광 명소에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이탈리아 옥외광고 외에도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딜리 광장 등 다른 세계 명소에서도 ‘LG G2’ 광고를 실시하고 있다. LG전자는 세계 명소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LG G2’를 알릴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세계 명소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LG G2’를 널리 알리고 있다”며 “이러한 활동이 ‘LG G2’의 글로벌 공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LG G2’는 지난 8월 뉴욕에서 처음 공개된 후, 해외 유명 매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LG전자 전략 스마트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