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삼성카드와 전기차 장기렌트 상품 판매…인수형·반납형 중 선택
상태바
티몬, 삼성카드와 전기차 장기렌트 상품 판매…인수형·반납형 중 선택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4.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은 삼성카드와 제휴해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 차량의 장기렌트상품 판매를 2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삼성카드는 자체 사이트에서만 온라인 판매를 시행했으며 국내 이커머스 채널 제휴 판매는 티몬이 처음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화이트) 차량은 티몬이 삼성카드와 공동 기획한 장기렌트형 상품이다. 보험료와 취등록세, 자동차세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인수형과 반납형 중 선택할 수 있어 약정기간이 종료되면 계약 형태에 따라 차량 인수도 가능하다.

특히 준비한 차량 30대에 대한 서울시 보조금을 미리 확보해 보조금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서울 거주자만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시 보조금 562만원을 적용한 차량가격은 6428만원이다.

또 3년과 4년 등 약정기간 선택이 가능하며 보증금과 선납금 등의 기준도 개인 상황에 맞춰 지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차량 인수 기준 3년 약정 시 선납금 30% 납입을 선택할 경우 매달 내야 하는 금액은 67만8000원이다.

구매 절차도 간단하다. 티몬에서 삼성카드로 테슬라 모델Y 장기렌트카 상담권(990원)을 구매하고 상담 정보를 입력하면 해피콜을 통해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구매에 필요한 모든 서류절차는 대행해주며 차량은 오는 5월 말까지 출고된다.

최종 차량 계약 완료 후 첫 달 렌트비 10만원 캐쉬백 혜택도 제공한다.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상담권 구매액은 자동 환불된다.

티몬은 2017년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5000여대 이상의 전기차와 오토바이 상품을 성공적으로 예약 판매해 왔다.

최근에는 라이브방송인 티비온을 통해 e커머스 최초로 신차 론칭쇼까지 진행했으며 E모빌리티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전기차량들을 상시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