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A&T·파레트코·푸드라인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상태바
SBS A&T·파레트코·푸드라인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3.0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분야 회사들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6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SBS A&T, 파레트코, 협동조합 희망업, 푸드라인, 미니가든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SBS A&T는 제작CG팀 디자이너 분야 신입·경력을 채용한다.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3D 프로그램에 숙련된 자, 방송용 삽화가 가능한 자, 로고 디자인 관련 숙련자는 우대한다.

파레트코는 콘텐츠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2일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인터뷰, 사전 과제, 2차 인터뷰,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 모바일과 PC 환경에서의 디자인 경험이 있는 자다.

협동조합 희망업은 웹디자인·모바일 SNS 콘텐츠 디자이너 등의 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푸드라인은 편집·인쇄 디자이너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을 모집한다. 오는 8일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신입(경력 1년 이상), 경력(경력 7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공모전 입상자, 해당직무 인턴 경험자이다.

미니가든은 웹디자인·쇼핑몰 관리 디자이너, 캐릭터·애니메이션 디자이너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에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웹디자인·쇼핑몰 관리 디자이너(유사업무 경험자·HTML 운용 가능자), 캐릭터·애니메이션 디자이너(유사업무 경험자·관련 프로그램 능숙자)는 우대한다.

이밖에도 엔씨소프트(시네마틱 연출 애니메이터·31일까지), 카카오커머스(커머스 디자이너·31일까지), 아프리카TV(서비스 UI디자인·UX디자인·17일까지), NHN 엔터테인먼트(모션그래픽디자이너·5월23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