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중흥건설·리젠시빌주택 등 신입·경력 채용
상태바
아이에스동서·중흥건설·리젠시빌주택 등 신입·경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3.0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 건설사들의 알짜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6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아이에스동서, 중흥건설, 리젠시빌주택 등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아이에스동서는 회계, 개발영업, 전기, 설비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 전공자,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경력직은 업무경력 충족자 등이다.

중흥건설은 토목부 토목기술직 분의야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차량 운전 가능한 자,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창성건설은 건축(공사·공무), 재무, 영업, 기획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예정)자, 건축기사 자격증 소지자, MS오피스 전산 능력 우수자,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리젠시빌주택은 건축시공, 건축공무, 안전관리, 품질관리, 분양기획, 본사공무, 본사재무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3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 자격은 관련 자격증 보유자, 경력직은 업무경력 충족자 등이다.

이밖에도 계룡건설(15일까지), 동서건설(19일까지), 금호건설(10일까지), 범양건영(10일까지), 이공(15일까지), 시티건설(31일까지), 건원엔지니어링(15일까지), 한신공영(채용시까지), 효성(채용시까지), 고려개발(채용시까지), 이랜드건설(채용시까지), 대우조선해양건설(채용시까지), 계선(채용시까지) 등은 경력사원 수시채용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