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UHD 서비스 제공
상태바
KT, 올레tv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UHD 서비스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1.29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 모델들이 설 연휴 올레tv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KT는 29일부터 올레tv에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보헤미안 랩소디’의 일반 소장용 상품뿐 아니라 싱어롱 버전과 유료 소장용 부가영상, ‘퀸 락 몬트리올’ 공영 영상이 포함된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도 함께 출시됐다. 다음달 1일부터는 ‘보헤미안 랩소디’의 UHD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싱어롱 버전은 영화를 보며 음악이 나오는 부분마다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가사를 삽입한 버전이다.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에 제공되는 ‘퀸 락 몬트리올’ 공연 영상은 퀸 역사상 최고로 일컬어지는 전설적인 공연 실황 영상으로 2007년에 처음 극장용으로 편집해 공개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어 퀸과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KT는 밝혔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소장용’은 1만4900원이며 다음달 27일까지 구매 가능한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는 1만8900원이다.

KT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모여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올레tv에서 다음달 1~6일 설 특집관을 마련한다.

‘최신 영화 1000원’ 할인관을 열어 ‘안시성’, ‘성난황소’,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 등을 비롯한 145편의 영화를 1000원에 제공한다.

또 ‘보헤미안 랩소디’, ‘아쿠아맨’, ‘PMC: 더 벙커’를 포함한 주요 신작 17편 중 3편 이상을 구매하면 1500명을 추첨해 ‘영화 명대사 캘린더’를 증정한다.

KT에서 특별 제작한 ‘영화 명대사 캘린더’에는 올레tv가 선정한 12편의 영화 명대사와 함께 ‘프라임 무비팩 월정액 상품 1개월 이용권’도 포함됐다.

올레tv 모바일은 같은 기간 ‘신과 함께: 인과 연’, ‘독전(익스텐디드컷)’, ‘리틀 포레스트’, ‘변산’, ‘라라랜드’ 등의 무료 영화를 제공한다. 또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 등 20여편의 최신 영화도 1000원에 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가 준비됐다.

KT는 올레tv 모바일 앱에 접속한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매일 한 번씩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TV 포인트 100점부터 1만점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