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면세점 적립금으로 전환해서 사용하세요”
상태바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면세점 적립금으로 전환해서 사용하세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10.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쇼핑·여행·외식 제휴사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U+와 함께, 가을산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U+멤버십 회원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면세점의 일반 적립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인 오는 31일까지는 전환 신청한 멤버십 포인트의 20배를 일반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온라인몰 로그인 후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전환하기’를 눌러 멤버십 인증을 진행하면 된다.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는 갤러리아면세점 온라인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한다.

멤버십 회원대상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종합외국어교육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글로벌21의 단과 강좌 수강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서울랜드에서 멤버십 카드 혹은 앱을 제시하면 본인 50%, 동반 2인 40%를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국내 최대 컬러풀 아이스 테마파크인 프리징아일랜드 입장권 40% 할인, 제이드가든 입장권 30% 할인, 롯데부여리조트 객실 최대 72% 할인, 타이가든 스페셜 세트 메뉴를 반값 등을 받를 수 있다.

남효련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U+멤버십 고객에게 계절별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