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중국 비자 발급 센터에 전용 창구 개설
상태바
유니온페이, 중국 비자 발급 센터에 전용 창구 개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12.2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국내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들을 위해 중국 비자 발급 서비스센터에 유니온페이 전용 창구를 개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용 창구 서비스는 호주와 싱가포르에 이어 3번째로 시행되는 것으로 중국 여행을 떠나는 국내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들의 비자 발급 편의를 위해 마련됐다.

전용 창구는 서울 내 2곳을 포함해 부산, 광주 등 4곳의 중국 비자 발급 서비스 센터에 개설되며 국내에서 발행된 유니온페이 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고객들은 해당 창구를 통해 빠르게 비자 발급을 신청할 수 있고 창구 내에 별도로 마련된 브로슈어를 통해 유니온페이 카드 상품과 사용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유니온페이 카드로 비자 발급 수수료 결제도 가능하다. 특히 우리카드에서 발행된 유니온페이 여행 특화 카드인 자유로운 여행카드로 수수료를 결제할 경우 중국 비자 수수료 50%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유로운 여행카드는 2015년 중국 방문의 해를 맞아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우리카드가 공동으로 개발한 아시아 여행 특화 카드다.

홍콩과 마카오를 포함한 중국 지역, 대만, 일본 등 5개 아시아 지역 여행 시 호텔, 항공권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성보미 대표는 “이번 유니온페이의 전용 창구 개설로 국내 고객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중국 비자 발급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들이 보다 편리하게 중국 여행을 준비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