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대치 지역 딜러사로 코오롱아우토 선정
상태바
아우디코리아, 대치 지역 딜러사로 코오롱아우토 선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2.2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는 참존 모터스와의 딜러십 계약 만료에 따라 대치 지역의 신규 딜러사로 코오롱 아우토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8월 아우디 코리아의 9번째 공식 딜러사로 선정된 코오롱 아우토는 기존 참존 모터스에서 운영하던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대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인수해 내년 1월부터 영업을 개시한다.

참존 모터스 대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던 고객 대상으로 안내문이 발송될 예정이며 해당 고객들은 1월 리뉴얼 오픈 예정인 대치 서비스센터는 물론 전국 모든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불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규 아우디 공식딜러사인 코오롱 아우토는 이번 달 서울 송파구 삼전동에 전시장을 연 데 이어 내년 12월까지 장지동 지역에 보다 큰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송파, 강동 지역에 추가적으로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열어 해당 지역의 고객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아우디 코리아가 최우선 순위를 두고 중점적으로 개선해온 세일즈 및 A/S 고객서비스가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올해 12월 기준 전국 총 32개의 서비스 센터와 33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