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을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이 5개월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월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프랑스, 독일, 호주, 러시아 등 코드제로 청소기 출시 국가를 중심으로 이 영상을 공개한 LG전자는 생활 속 무선의 자유로움, 사용 편의성 등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유쾌하게 담아내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아이들이 생일선물로 코드제로 싸이킹을 받은 후 청소기를 자유자재로 끌며 즐겁게 노는 내용이 담긴 ‘선물’편과 공간 제약이 없는 코드제로 청소기 3총사(진공청소기, 핸디스틱 청소기, 로봇청소기)의 활약으로 인해 설 곳을 잃은 유선 청소기의 외로움을 다룬 ‘외로운 청소기’편으로 구성됐다.
60초 분량의 이 영상은 프랑스, 스페인, 한국 등에서 호응이 더 컸다.
LG전자 신석홍 청소기BD담당은 “차별화한 무선 청소기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집중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와 독자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 등을 탑재해 유선 청소기 수준의 강한 흡입력을 구현한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뉴스(Headlin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