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개국 3주년 BI 새단장…고객중심 T커머스 서비스로 개편
상태바
K쇼핑, 개국 3주년 BI 새단장…고객중심 T커머스 서비스로 개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8.3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는 T커머스 서비스 K쇼핑 개국 3주년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고객 친화적인 신규 BI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개편된 BI는 영문 I와 하트 심볼을 결합해 ‘I Love Shopping’을 형상화한 것으로 ‘나를 위한 친절한 쇼핑, 즐거운 쇼핑’의 이미지를 상징하며 ‘생활의 선물, K쇼핑’이라는 의미를 슬로건에 담았다.

K쇼핑은 BI 개편과 더불어 TV, 인터넷몰, 모바일몰, 모바일앱 등의 서비스 UI·UX를 개편해 보다 세련되고 고객 친화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인터넷몰은 현재 방송중인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고객들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방송 상품영역을 확대했으며 다양한 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UI·UX를 개선했다.

모바일앱의 고객 편의 기능도 강화해 모바일에서 다른 상품 정보를 보면서 방송 상품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도록 VOD 시청 편의성을 높였으며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외부 공유하기와 쇼핑 알림함 제공 등 사용성을 대폭 강화했다.

이외에도 KTH가 보유한 실시간 대용량 데이터 분석·추천 솔루션 ‘데이지’를 활용한 고객별 맞춤 추천 상품 기능을 10월 중 모바일앱에 추가 적용할 계획이다.

K쇼핑은 개국 3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K쇼핑 이용권과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석 상품 구매 고객에게 3배 적립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