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현장형 인재 발굴
상태바
LG유플러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현장형 인재 발굴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8.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서울을 중심으로 이뤄지던 기존 채용 방식에서 탈피해 각 지역에서 일할 전문 인력을 현장에서 직접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로의 도약을 위해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다음달 1~13일 오후 6시까지 LG그룹 채용 포털을 통해 마케팅, 영업(B2C·B2B), 네트워크(기술·운영) 등 3개 분야에서 총 10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2016년 2월 졸업 예정자와 기 졸업자이며 네트워크 분야를 제외하고 전공은 무관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은 11월부터 시작되는 인턴십을 수료한 후 최종 면접을 거쳐 내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이외에도 강릉·부산·대전·제주 등 해당 지역의 연고를 바탕으로 꾸준히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지역전문가를 ‘캠퍼스 캐스팅’으로 선발한다.

캠퍼스 캐스팅은 서류전형 없이 현장면접(자기PR)으로 진행되는 탈스펙 채용으로 영업(B2C·B2B), 네트워크(기술·운영) 분야 지원자를 대상으로 상반기 캠퍼스 캐스팅 선발보다 약 50% 증가한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캠퍼스 캐스팅 현장면접에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다음달 1~8일 오후 6시까지 그룹 채용포털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예비 지원자들을 LG유플러스 상암사옥에 초청해 희망 직무에 관한 자세한 소개 및 현업에 있는 선배와 직무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는 ‘LG유플러스 잡페어’도 다음달 11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