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에코 드라이빙 챌린지’ 참가자 모집
상태바
현대차, ‘에코 드라이빙 챌린지’ 참가자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8.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이 직접 현대차의 우수한 연비를 체험할 수 있는 ‘2015 현대 에코 드라이빙 챌린지’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자동차에서 상용차를 제외하고 현재 시판 중인 전 차종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내가 직접 확인하는 내 차의 우수한 연비’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연비왕 선발 대회다.

대회 본선은 9월5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 서킷에서 하이브리드, SUV, 2000cc 미만 가솔린 승용, 2000cc 이상 가솔린 승용, 7단 DCT·수동변속기 적용 차종 등 총 5개 조로 나눠 부문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부문별로 서킷 내 총 11km 구간을 주행 후 연비를 측정해 차종별 공인 연비보다 실주행 연비 상승 비율로 순위를 매겨 부문별 상위 5명, 총 25명에게 최종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을 주며 최종적으로 통합 연비왕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 결승전에서 전 차종 통합 연비왕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엑센트 디젤을 수상할 예정이며 통합 연비왕 2·3등 및 각 부문별 1~3등까지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31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유 중인 현대자동차 차명·동반 가족수 등을 입력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본선 진출자 150명에게는 31일 개별 통보한다.

이외에도 대회 진행하는 동안 참가자 동반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자전거 페달을 돌려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쏘나타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엔진 힘을 통해 솜사탕을 만들어보는 등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에코 에너지 존’, 어린이들이 참여해 미니카로 레이스를 진행하는 ‘펀 에너지 존’ 등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