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 일일 고객 상담원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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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 일일 고객 상담원 변신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2.13 1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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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혼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정우영 대표(좌)가 고객과 직접 상담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제공)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가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겠다는 다짐을 몸소 실천했다.

지난 10일 정우영 대표는 혼다 고객센터의 일일 상담원으로 변신, 올해 본격적인 고객서비스 강화의 실천을 알렸다.

정 대표는 혼다자동차의 점검, 수리 등을 실시하는 주요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과 대면하며 직접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실시간 전화 상담이 이루어지는 혼다 콜센터 업무 현장을 찾아 상담 전용 헤드폰을 착용하고 고객에게 회사의 서비스를 안내했다.

정 대표는 한층 강화된 고객서비스를 약속하면서 “올해 첫 신차인 ‘All New 오딧세이’의 꾸준한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혼다코리아의 힘찬 도약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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