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의 세련미 강조…‘아디퓨어’ 라인 출시
상태바
골프웨어의 세련미 강조…‘아디퓨어’ 라인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2.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S/S 시즌 아디다스골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디퓨어(adipure)는 골퍼의 움직임을 분석한 패턴, 특수 소재 등 기능성에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의류 라인이다.

올해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모노톤의 은은한 컬러감과 심플한 구성으로 골프웨어의 세련미를 강조했다.

아디퓨어 라인은 골프 스포츠에 필요한 필수적인 기능성을 갖춘 특수 소재를 사용해 골퍼의 경기력을 최상으로 이끌어낸다.

소재는 땀 배출이 많은 봄, 여름철 날씨의 특성을 보완하는 흡한 속건, 방풍은 물론이고 파워 스트레치 기능으로 골퍼가 자유롭게 동작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골퍼의 움직임을 분석한 인체공학적인 패턴은 편안함을 제공하면서도 파워풀한 스윙을 이끌어낸다.

아디퓨어 라인의 또 다른 특징은 골퍼의 움직임을 고려해 작은 부분까지 기능성과 디자인을 가미했다는 점이다. 하의의 허리 밴드에 논슬롭 테이프를 부착해 상의가 빠지지 않도록 하거나 입체 재단으로 더블 넥 칼라를 적용해 목 부분에 편안함을 주는 디자인이 대표적이다.

특히 아디퓨어 여성 제품은 새로운 봉제 스티치를 접목해 실루엣을 살렸고 셔링, 프린세스 커팅 등의 디테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기능성을 지닌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올 봄 시즌 아디퓨어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윈드 브레이커는 곳곳에 레이저 펀칭 홀을 적용해 통풍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윈드 브레이커는 등 부분에 절개된 플리츠 형태의 입체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스윙을 이끌어내면서도 몸의 윤곽을 살려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