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협력회사와 동반성장 협약 체결
상태바
㈜한화, 협력회사와 동반성장 협약 체결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2.12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는 12일 협력회사 임직원들이 한화콘도를 이용할 수 있는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했다. (㈜한화 제공)

㈜한화는 12일 경인지역 20여개의 협력회사 대표들과 함께 ‘2014년 ㈜한화-협력회사 동반성장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서 ㈜한화는 정부의 관광진흥책에 따른 관광주간 시행에 부응해 협력회사 임직원들이 한화콘도를 이용할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해 국내 관광시장 활성화에 기여함은 물론 협력회사 임직원의 휴가비용 부담 감소와 함께 양측의 정서적 유대감을 더욱 강화했다.

이번 협약은 2009년 이래 네 번째다. ㈜한화는 그 동안 동반성장 협약을 통해 협력회사와 자율적으로 공정거래 질서를 확립하고 동반성장과 상생협력 지원으로 상호 경쟁력을 강화했다.

또 공정한 거래 보장을 위한 4대 가이드라인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으며 우리은행과 연계한 상생대출, 긴급 경영자금 지원, 하도급 대금 결제조건 개선, 협력회사 기술지원 및 교육지원 등 총 22가지의 지원사항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한화 심경섭 대표이사는 이날 협약식에서 “㈜한화는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자’는 김승연 회장의 동반성장 정신에 따라 지속적인 협력회사 방문과 간담회 등을 통해 현장의 애로사항에 대해 직접 듣고 이를 개선하여 협력회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동반성장 협약을 바탕으로 ㈜한화와 협력회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