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토요타 침수피해 차량 특별 지원
상태바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토요타 침수피해 차량 특별 지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7.1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여름 집중호우로 차량 침수·파손 등의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일부터 8월31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수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룸, 배터리, 브레이크 관련 부품, 차량 내∙외부 점검 등 빗물 유입과 관련된 총 14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침수 피해로 인한 유상 수리 시 최대 300만원까지 부품·공임의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보험 수리 시에는 운전자 자기부담금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폭우로 차량의 전손처리 판정을 받은 렉서스·토요타 고객 대상으로 일부 모델에 대한 재구매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재구매 계약 후 9월까지 출고하는 고객들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고객들의 원활한 일상을 돕기 위해 신차 인도 전까지 렌터카 서비스를 최장 1개월까지 제공한다.

또한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의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던 고객이 차량 전손처리 판정을 받은 경우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재구매 시 기존 차량의 중도 상환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기습적인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렉서스∙토요타 고객을 위해 긴급하게 특별 지원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침수차량의 경우 전문가의 점검과 차량 관리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고객의 안전을 위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꼭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