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스파로스 EV서 이노뷔 구매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금호타이어, 스파로스 EV서 이노뷔 구매 시 다양한 혜택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6.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3일부터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와 ‘스파로스 EV 제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이노뷔(EnnoV)를 구매하는 스파로스 EV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31일까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파로스 EV 앱(APP)에서 전기차용 타이어 구매 시 가격 할인과 4본 구매 시 4만원, 2본 구매 시 2만원 이마트 전용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교체대행과 방문장착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코어플러스 세차 3000원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스파로스 EV는 신세계아이앤씨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로 충전 인프라 구축부터 운영·통합 관제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쉽고 간편한 충전 기능과 신세계포인트 혜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주요 리테일 매장, 주거 시설, 오피스 등으로 사업을 확대 중이다.

이노뷔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금호타이어 차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다. HLC 기술은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량에서 일반 제품 대비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딜 뿐만 아니라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이다. 금호타이어는 미래 모빌리티의 혁신을 가져올 HLC기술을 기반으로 전기차의 한계를 뛰어넘어 모든 성능이 안정적으로 구현되도록 이노뷔를 설계했다.

금호타이어 윤장혁 G.마케팅담당 상무는 “전기차 운전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신세계아이앤씨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 스파로스 EV와 제휴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니즈에 선제 대응하고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