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50만 팔로워 감사 ‘555 BIG 이벤트’ 진행
상태바
D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50만 팔로워 감사 ‘555 BIG 이벤트’ 진행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6.1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은 공식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50만명 달성 기념으로 ‘555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의 인스타그램 ‘약속스타그램’은 DB손해보험의 대표 SNS 채널로 고객들의 약속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콘텐츠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대표 캐릭터 ‘프로미’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웹툰과 FOOH 영상 등을 통해 MZ 세대와의 적극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FOOH란 ‘Fake Out Of Home’의 약자로 현실 배경에 가상 이미지를 결합한 옥외광고를 말한다.

DB손해보험은 잠실야구경기장, 원주종합체육관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프로미 캐릭터를 활용한 가상 옥외광고로 큰 호응을 얻었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DB금융센터 위 하늘에서 열기구를 타고 내려오는 카드와 거대한 ‘가족사랑 우체통’을 만든 FOOH를 진행해 높은 주목도와 참여율을 이끌어냈다.

그 결과 ‘약속스타그램’은 월평균 1만여건의 좋아요와 댓글을 기록하고 있으며 약 3000여명의 인원이 매달 이벤트에 참여하는 성과를 내는 등 업계 선두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는 중이다.

이번 555 BIG 이벤트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50만 팔로워 달성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555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에어팟 맥스(1명), 2등 애플워치 SE(1명), 3등 투썸플레이스 케이크(5명), 4등 치킨 세트(10명), 5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38명) 등 총 55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들이 ‘약속스타그램’에 많은 공감과 호응을 해준 덕분에 50만 팔로워 달성이 가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다양한 약속의 가치를 전하고 실천하기 위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