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즉시 지원 가능 공고 선별 탐색 지원
상태바
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즉시 지원 가능 공고 선별 탐색 지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6.1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천국은 2024년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관공서 알바는 시청, 구청, 주민센터 등 전국 단위의 주요 행정기관에서 행정 업무를 경험할 수 있어 방학 시즌마다 대학생들의 인기 아르바이트로 꼽힌다.

알바천국의 관공서 알바 채용관은 올여름 주요 행정기관의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알바천국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용관에서는 전국 각지의 관공서 알바 채용 공고를 지역, 기관명, 모집 내용, 모집인원, 접수기간, 근무 기간 등 주요 정보만 집약한 리스트 형태로 확인 가능하다.

모집 내용을 클릭하면 채용과 관련한 상세 사항을 추가로 검토할 수 있고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관공서의 채용 정보 페이지로 즉시 연결된다. 진행 중 공고만 보기 버튼을 활용해 즉시 지원 가능한 채용 정보만 선별해 탐색도 가능하다.

현재 알바천국의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서울 관악구청, 경기 성남시청, 울산 북구청을 비롯한 전국의 관공서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관공서 알바는 방학 시즌마다 대학생들의 인기 아르바이트로 손꼽힌다”며 “올여름 최강 알바자리를 찾고 있다면 지금 바로 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으로 입장해 보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