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97형 출시 기념 청음 서비스 진행
상태바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97형 출시 기념 청음 서비스 진행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9.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은 B&O 스피커 시스템을 결합한 TV 베오비전 하모니 97형 모델을 선보이며 청음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베오비전 하모니 97형의 청음 서비스는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예약을 통해 하모니 97형의 특별한 사운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청음 예약은 뱅앤올룹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혹은 네이버 지도 내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탭에서 예약할 수 있다.

베오비전 하모니 97형은 압도적인 스크린 크기와 뱅앤올룹슨의 하이엔드 스피커 기술이 탑재돼 영화관 못지않은 강력한 사운드를 통해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차원의 홈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마켓에서 가장 큰 LG OLED 스크린뿐 아니라 2.15m 너비 스크린에 맞는 새로운 우드와 알루미늄 스피커 커버를 갖추고 있다. 새로운 스피커 커버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원칙, 장인정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오디오 품질을 보여준다.

블랙 앤트러사이트, 내추럴 알루미늄, 우드와 결합한 골드 톤까지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뛰어난 사운드와 생생한 영상을 하나로 융합해 궁극의 시청각 경험을 선사한다. 스피커 패널을 여닫으며 TV 또는 스피커로 각각 활용할 수 있다.

특히 TV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피커 패널이 화면 전면에 배치돼 하나의 장식품과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TV를 켜면 스피커 양쪽 패널이 좌우로 유려하게 펼쳐지며 화면이 완벽한 시야 높이로 솟아오른다.

65”, 77”, 83”, 88” 옵션으로 이뤄진 현재 포트폴리오에 베오비전 하모니 97형의 추가로 공간의 크기와 상관없이 강력한 사운드와 시각적 경험을 구현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

베오비전 하모니 97형의 가격은 1억560만원이다.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97형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