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헬스, 올림픽의 날 기념 ‘스텝 챌린지’ 개최
상태바
삼성 헬스, 올림픽의 날 기념 ‘스텝 챌린지’ 개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6.0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오는 23일 올림픽의 날을 기념해 2주간 삼성 헬스 앱에서 ‘스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전 세계 올림픽 팬들과 삼성 헬스 사용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기획됐으며 글로벌 18개국에서 동시 진행된다.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스텝 챌린지의 도전 목표는 10만 걸음이다.

'삼성 헬스' 앱의 올림픽의 날 기념 '스텝 챌린지' 화면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삼성 헬스' 앱의 올림픽의 날 기념 '스텝 챌린지' 화면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삼성 헬스 앱의 메인 배너를 클릭해 손쉽게 도전할 수 있다. 삼성 헬스의 ‘투게더’ 메뉴에서 글로벌 순위와 목표 성취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18개국 참여자들과 경쟁하며 즐겁게 운동할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목표를 달성한 참가자는 삼성 헬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올림픽의 날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행사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올림픽의 날을 맞아 주관하는 ‘운동합시다’ 캠페인과 연계돼 진행된다.

IOC가 세계인들에게 운동의 기쁨을 알리고자 진행되는 캠페인은 산책, 달리기, 계단 오르기 등 형식에 관계없이 일상생활의 신체 활동을 통해 운동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실제 삼성 헬스의 스텝 챌린지에 참여하는 사용자는 2만 걸음을 달성할 때마다 축하 메시지를 받게 되며, 이를 클릭하면 ‘운동합시다’ 홈페이지로 연결돼 올림픽 선수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운동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월 전 세계 6400만명이 사용하는 글로벌 건강 솔루션인 삼성헬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능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