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아메리칸 버거위크’ 개최…12개 브랜드 42개 매장 참여
상태바
미국육류수출협회, ‘아메리칸 버거위크’ 개최…12개 브랜드 42개 매장 참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6.0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오는 21일까지 ‘2023 아메리칸 버거위크’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17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미국산 육류를 사용하는 수제버거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레스토랑 위크 행사로 매년 개성이 돋보이는 수제버거 매장을 새롭게 발굴·소개하고 있다.

올해는 니즈버거, 러드웨이브, 리버타운버거, 바스버거, 슈퍼두퍼, 양키스버거, 에프터드링크버거, 제스트살룬, 줄라이멧톰, 텍사스로드하우스, 파이어벨, 훌리스 등 총 12개 브랜드 42개 매장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참가 브랜드의 행사 메뉴를 매장 식사 또는 포장 주문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 배민1으로 주문 시 배달팁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매장 식사 또는 포장 주문 시에는 하인즈 케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한정 수량·매장별 상이).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아메리칸 버거위크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해 차별화된 맛과 독창적인 콘셉트, 미국산 육류를 포함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수제버거를 소개해왔다. 이를 통해 수제버거가 좋은 식재료로 만드는 세련되고 맛있는 음식이라는 인식과 하나의 훌륭한 외식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하는데 기여해 왔다.

특히 이번에 참여하는 수제버거 레스토랑들은 맛은 물론 영양도 풍부한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로 만든 패티와 미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베이컨과 햄 등을 사용해 양질의 버거를 만들고 있으며 각 브랜드만의 개성을 담은 버거와 식욕을 자극하는 비주얼 또한 놓칠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