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아동 꿈 지원하는 ‘포르쉐 드림 업’ 장학금 전달
상태바
포르쉐코리아, 아동 꿈 지원하는 ‘포르쉐 드림 업’ 장학금 전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5.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4일 예체능 인재·전문자격 취득·저소득 취업준비생 등 각 분야 장학생에게 총 2억8000만원 상당의 ‘포르쉐 드림 업’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장학금 시상식에는 홀가 게어만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임신혁 부회장, ‘드림 업’ 후원 학생들이 참석해 꿈을 이루는 여정을 기념하는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또한 올해 새롭게 선발된 ‘드림 업’ 장학생들이 직접 성악과 클라리넷 공연을 선보이며 꿈을 실현하는 뜻깊은 자리도 마련됐다.

포르쉐 드림 업은 ‘포르쉐 두 드림’ 사회공헌 캠페인 중 하나로 다양한 인재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며 미래 세대를 위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까지 총 188명의 학생을 후원해 의미 있는 결실을 맺고 있다.

올해는 포르쉐 스포츠카 75주년을 맞아 지원 규모를 전년 대비 약 33% 확대했으며 수혜 대상을 확대해 총 75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자립 능력 향상과 취업 기반 조성을 위해 저소득 가정 아동 대상 운전면허 취득까지 지원한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뛰어난 성과를 기록한 아동을 대상으로 특별 장학생을 선발해 성인이 되어서도 자신의 꿈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꿈을 현실로 만드는 이들은 세상을 더욱 풍요롭고 다채롭게 변화시킨다. 올해 75주년을 맞은 포르쉐가 수많은 드리머들의 스토리를 전달하는데 주력하는 이유이기도 하다”며 “포르쉐코리아 역시 ‘드림 업’ 학생들이 실현해나갈 꿈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앞으로 펼쳐질 다양한 스토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