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환경산업전 참여 물기업 모집…참가비·홍보비 지원
상태바
경기환경산업전 참여 물기업 모집…참가비·홍보비 지원
  • 김윤태 기자
  • 승인 2023.05.0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환경산업전 전경. [경기도물산업지원센터 제공]
2022년 환경산업전 전경. [경기도물산업지원센터 제공]

경기도물산업지원센터는 도내 환경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2023 경기환경산업전’에 참가하는 물기업을 대상으로 참가 부스비와 홍보비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환경산업전은 환경 기술, 제품, 전시소개를 통한 환경기업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위해 경기도와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이 개최하는 환경종합 전시회다. 이번 산업전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오는 9월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도 물산업지원센터는 이번 산업전에 ‘경기도 물기업관’을 마련해 도내 환경기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물 관련 제품·서비스를 생산하거나 공급하는 기업 15개사 내외로 300만원 한도에서 참가 부스비와 홍보비를 지원한다.

참가 부스비는 부스 신청비, 부스 디자인비, 부대시설비를 포함하고 홍보비는 경기환경산업전 참가를 위해 제작한 책자·홍보물 등 인쇄물, 전시 모형물 등이다.

경기환경산업전 누리집을 통해 참가 신청을 확정한 후 경기도 물산업지원센터 누리집 내 기업참여에서 해당 공고문을 통해 오는 6월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경기환경산업전 참여 후 지출 증빙자료를 제출 완료 시 지원금이 교부된다.

경기도 물산업지원센터는 지난 3월21~23일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3 국제물산업박람회’에서 한국상하수도협회와 협력해 경기도 기업관을 구성하며 9개의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홍보비용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