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미국프로야구 MLB와 6년 연속 후원 파트너십
상태바
한국타이어, 미국프로야구 MLB와 6년 연속 후원 파트너십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3.3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2023시즌 후원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MLB는 각국의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하는 미국프로야구 경기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8년부터 MLB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며 매 시즌 정규 리그와 포스트시즌 등 주요 경기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한국타이어는 MLB 경기장에서 노출 빈도가 높은 홈플레이트 광고를 활용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한다. 또한 경기장 내 광고·프로모션·이벤트 등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MLB네트워크와 웹사이트·소셜 미디어 등의 플랫폼 활용으로 온∙오프라인 글로벌 캠페인 활동을 이어가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2023시즌 메이저리그’는 한국 시각으로 31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MLB 후원을 통해 글로벌 탑티어 타이어 브랜드로 최고의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는 동시에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다양한 스포츠 리그와 후원 파트너십을 맺으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스페인 프로축구 레알 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 S.S.C. 나폴리,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넓히며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