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서비스 만족도 향상 위한 CSI 목표달성 결의대회
상태바
쌍용차, 서비스 만족도 향상 위한 CSI 목표달성 결의대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2.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워크숍 및 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결의대회에서 쌍용차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앞줄 오른쪽  여섯번째)과 김동국 서비스사업부장(앞줄 오른쪽 일곱번째)이 네트워크 법인사업소 대표, 임직원들과 함께 목표 달성을 위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쌍용차 제공]
쌍용차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워크숍 및 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결의대회에서 쌍용차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앞줄 오른쪽 여섯번째)과 김동국 서비스사업부장(앞줄 오른쪽 일곱번째)이 네트워크 법인사업소 대표, 임직원들과 함께 목표 달성을 위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는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워크숍과 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과 결의대회는 지난 16일 서울서비스센터(서울 구로소재)에서 쌍용차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과 김동국 서비스사업부장(상무) 등 관련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법인사업소 대표 등 100여명 참석한 가운데 CSI(고객 만족 지수)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세미나, 2022년 최우수 사업장 포상, 23년 고객 만족도(CS) 향상 결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김명철 법인협의회장(부평정비사업소 대표)의 결의문 낭독을 통해 전 참가자가 CSI 목표 달성을 위한 뜻을 모으며 공식 행사를 마무리했다.

또한 고객 만족도, 정비기술력, 서비스제도 등 2022년 서비스네트워크 종합 평가 결과 남대전정비사업소가 최우수 사업장으로, 안산정비사업소와 천안정비사업소가 각각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최·우수 사업장 명판과 함께 상장을 수여했다.

행사에 참석한 쌍용차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여러 가지로 어려운 여건에도 회사 정상화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서비스네트워크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쌍용차는 이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만큼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위해 새로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전문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애프터서비스 만족도(CSI) 조사 결과 쌍용차는 지난 2021년 816점에서 2022년 821점으로 크게 향상돼 국내 자동차 브랜드 중 2위를 차지했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2023년에는 업계 1위를 목표로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브랜드인 ‘리멤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