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봄맞이 메르세데스-EQ 고객 초청 시승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봄맞이 메르세데스-EQ 고객 초청 시승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2.16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전기차 브랜드 메르세데스-EQ 차량을 시승·체험할 수 있는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알리고 메르세데스-EQ 브랜드를 만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시승 행사다.

오는 21일 천안·청주 전시장에서는 고객 초청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시승 행사는 고객들이 메르세데스-EQS SUV, 메르세데스-EQS, 메르세데스-EQE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초청된 고객들은 천안 전시장에서 청주 전시장까지 총 54km의 구간을 직접 주행하며 차량의 특장점에 대한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시승 행사 이외에도 케이터링 제공 등 초청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넓은 전시 공간을 갖춘 더클래스 효성 천안 전시장과 청주 전시장은 차량 상담부터 정비까지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해 높은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천안·청주 전시장을 통해 서울·경기를 비롯해 충청 지역까지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있다.

이밖에도 오는 17일에는 강남대로 전시장 고객과 갤럭시아 스포츠클럽 골프연습장 회원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EQ 차량 시승 행사와 골프 클래스를 운영한다. 시승은 더클래스 효성 강남대로 전시장 주변 코스에서 이뤄지며 초청 고객은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지급되고 차량 계약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메르세데스-EQ 브랜드만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수준 높은 편의성에 대한 고객 경험을 더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리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EQ 브랜드와 함께 럭셔리·전동화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