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휴면 계정 활성화하면 5만원 상당 쿠폰팩 지급
상태바
진에어, 휴면 계정 활성화하면 5만원 상당 쿠폰팩 지급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2.0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2023년 새해 첫 번째 진마켓 오픈 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진마켓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 진행하는 진에어의 연중 최대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진마켓은 인천·부산발 국제선 항공편 대상이며 오는 7일부터 지역별로 다른 시간대에 열릴 예정이다. 동남아·괌 노선은 오전 10시부터, 일본 노선은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진에어는 올해 첫 번째 진마켓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3일부터 진에어 회원 중 휴면 해제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국제선 쿠폰팩을 지급한다. 2023년 휴면 해제를 완료한 회원 대상이며 쿠폰팩 이용 고객은 항공운임 할인과 함께 사전좌석지정, 사전초과수하물 등의 부가서비스에도 활용할 수 있다.

진마켓 기간 중 깜짝 이벤트도 열린다. 진에어는 9일 할인 코드를 게시해 한국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 대상 6%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페이 결제 시 즉시 할인, 호텔스닷컴·익스피디아 호텔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특가 운임에도 무료수하물 허용량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진마켓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항공기 탑승 기간은 3월26일부터 10월28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