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ZEM 앱 이용 시 태블릿PC 등 다양한 경품
상태바
SKT, ZEM 앱 이용 시 태블릿PC 등 다양한 경품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1.25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2023년 새학기를 맞아 이달 초 단독 출시한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에 이어 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혜택이 가득한 ‘ZEM 새학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통합 키즈(kids) 서비스 브랜드로 유무선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국내 대표 키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SKT는 오는 3월31일까지 ZEM 앱에 자녀를 등록한 부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시디즈 링고의자, 마이크로 킥보드 등 약 1200명에게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새학기 선물 아이♥ZEM’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방법 등 자세한 정보는 ZEM 앱 내 이벤트·혜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별도 고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또 ZEM앱을 다운받고 가입하기만 해도 유아-초등 영어교육 전문 플랫폼 ‘튼튼영어’와 제휴를 통해 20만원 상당의 1:1 영어 화상 수업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ZEM 앱은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다.

부모는 ZEM앱을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과 사용 앱을 관리하고 미세먼지·급식정보 등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와 유해사이트 차단·스몸비 방지 등 다양한 안심 편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녀가 SKT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 없이 ZE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SKT는 B tv ZEM이 독점 제공 중인 ‘튼튼영어’, 초등 학습만화 ‘와이(Why)?’ 시리즈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올해 12월까지 스마트폰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볼 수 있는 ‘모비데이터팩’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펼친다.

프로모션 대상은 오는 3월31일까지 SKT의 어린이 전용 휴대폰 요금제인 ‘ZEM 플랜 요금제(5G ZEM 플랜 2종, LTE ZEM 플랜 2종)’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다.

SKT는 이 밖에도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 ‘신학기 기획전’을 마련해 ‘ZEM 꾸러기폰 포켓몬 에디션’을 구입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피카츄 무드등, 디즈니 충전세트, 카카오 문구세트와 같은 특별한 새학기 선물(T기프트)을 추가 제공한다.

또 오는 3월 한 달간 T멤버십 대표 제휴 할인 혜택인 ‘T데이’ 프로그램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혜택 위주로 운영할 계획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학기를 맞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설렘 가득한 새 출발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ZEM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유무선 키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