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튤과 모터사이클 전용 신규 엔진오일 개발 협력
상태바
혼다코리아, 모튤과 모터사이클 전용 신규 엔진오일 개발 협력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1.1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튤 아시아 퍼시픽 CEO Lionel Dantiacq(왼쪽)와 혼다코리아모터사이클 사업부 미즈노 코이치 상무가 업무제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제공]
모튤 아시아 퍼시픽 CEO 리오넬 단티악(왼쪽)과 혼다코리아모터사이클 사업부 미즈노 코이치 상무가 업무제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는 모터사이클 전용 신규 엔진오일을 국내에 도입하기 위해 모튤(Motul)과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170년 역사의 글로벌 윤활유 전문기업 모튤과 공동 개발한 모터사이클 전용 고성능 100% 합성유와 가성비를 고려한 미네랄유 엔진오일 2종을 올 상반기 내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 10일 진행된 MOU 체결식에는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사업부 미즈노 코이치 상무와 모튤 아시아 퍼시픽 CEO 리오넬 단티악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혼다코리아는 모튤 사와의 협업으로 엔진오일 라인업을 확장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제품을 국내에 선보여 모터사이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모튤은 프랑스 회사로 산업용 윤활유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수준의 첨단 엔진오일 제조, 생산, 유통을 전문으로 한다. 현재 국내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오일 점유율 1위로 제품 안정성과 신뢰도가 검증된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