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듀얼 사운드 시스템 적용 고음질 인이어 이어폰 ‘IE 200’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듀얼 사운드 시스템 적용 고음질 인이어 이어폰 ‘IE 200’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1.0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는 7mm의 고성능 단일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듀얼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고음질과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다양한 청취 환경을 지원하는 이어폰 ‘IE 200’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IE 200은 중립적인 사운드를 요구하는 사운드 엔지니어와 고해상도의 음질을 선호하는 오디오 애호가 등을 위해 젠하이저의 독자적인 7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포함된 ‘트루 리스폰스 트랜스듀서’를 탑재했다. 깊고 풍부한 베이스와 부드러운 고음으로 균형 잡힌 사운드를 구현하며 한층 더 정밀해진 조립 공정을 통해 유닛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음의 왜곡을 최소화했다. 또한 소리와 공기를 통제하는 젠하이저의 하드웨어 매커니즘을 통해 자연스러운 울림으로 어쿠스틱 사운드를 재생한다.

노즐과 이어팁의 위치 조정을 통해 공기 흐름을 이상적으로 조율하는 ‘듀얼 사운드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개방형 모드’와 ‘밀폐형 모드’ 두 가지의 청취 환경을 제공한다. 이어팁을 개방형 위치에 장착하면 낮은 이압으로 자연스럽고 공간감이 우수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밀폐형 위치에 장착하면 풍부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모니터링이나 믹싱 작업 등에서 사용하기에 좋다.

IE 200은 ‘트위스트 페어’ 케이블을 채택해 외부에서 오는 간섭을 경감해주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어폰의 유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오랜 시간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어 후크는 유연하게 조절돼 이동 중에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구성품으로는 이어폰 파우치와 함께 메모리 폼 팁, 실리콘 팁이 각각 세 가지의 사이즈로 제공된다.

젠하이저 IE 200은 이날부터 오프라인 매장인 셰에라자드, 이어폰샵, 국제미디, 젠샵, 더그랩사운드, 더 사운드랩 등에서 청음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판매는 청음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16~19일 진행되고 온라인몰을 포함한 예약판매는 20일부터 진행된다.

젠하이저는 오는 31일까지 IE 200의 청음 후기를 작성한 3명을 선정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4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청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젠하이저 IE 200의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