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 출시…악세서리·연필·필통 패키지 제공
상태바
SKT,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 출시…악세서리·연필·필통 패키지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1.0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삼성 갤럭시 X커버5 기반의 LTE 키즈용 스마트폰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을 오는 6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갤럭시 X커버 5는 험한 사용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내구성을 가진 갤럭시폰 모델이다.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의 출고가는 30만8000원(VAT 포함)이며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포켓몬 디자인의 케이스, 스트랩, 액정보호 필름 등 폰 액세서리 3종과 포켓몬 연필&필통 세트 등이 포함된 패키지로 구성됐다. 패키지로 포함된 액세서리들은 모두 KC인증을 받아 유해물질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지난해 1월 선보였던 ‘ZEM 꾸러기 폰’의 후속 모델로 고객 설문과 인터뷰를 통해 선정된 포켓몬을 액세서리에 반영해 탄생한 두 번째 ZEM 꾸러기 폰이다.

패키지 또한 포켓몬에 등장하는 몬스터볼 디자인을 반영했으며 케이스 후면에는 가장 인기가 많은 포켓몬들이 등장해 어린이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키즈폰이지만 스마트폰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해 5.3인치 HD+ 디스플레이, 3000mAh 탈착형 배터리, 1600만 화소·500만 화소 전후면 카메라, IP68의 방수방진 기능을 탑재했다.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아이들이 바르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ZEM(잼) 앱이 기본 탑재돼 있다. 부모는 자녀와 ZEM 앱을 연결하고 자녀 위치 조회, 생활 습관 관리, 스몸비 방지·유해사이트 차단 등의 안심 설정과 같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콜린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러닝 등 영어 도서 207권이 담긴 리딩앤(READING &) 앱과 명작동화 스토리 기반의 성취형 코딩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코드모스 앱이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네이버 단어퀴즈 앱과 네이버 사전 앱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어 자기주도 학습용 도구로서의 활용도도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