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트러리얼리티, 한복 패션브랜드와 콜라보 아바타 소개
상태바
앙트러리얼리티, 한복 패션브랜드와 콜라보 아바타 소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1.0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원 웹 경험 기술 스타트업 앙트러리얼리티는 오는 5일부터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3에서 실시간 모션트래킹 아바타 기술이 접목된 ‘어나더타운’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는 블랙핑크, 청하, 오마이걸 등 K-POP 아티스트들의 한복 무대의상 디자인과 NFT 한복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는 패션브랜드 단하주단과의 콜라보 아바타를 소개할 예정이다.

CES 2023 전시장 내 관객은 별도의 모션 캡처 장비 없이 웹캠으로 움직임을 실시간 트래킹하는 3D 포즈 에스티메이션 기술이 적용된 어나더타운의 아바타로 K-POP 댄스와 가상피팅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법인설립 1년차에 대만과 UAE의 기업 파트너십 계약으로 빠른 글로벌마켓 진출에 성공한 바 있는 앙트러리얼리티는 메타버스 소셜 커뮤니티 어나더타운과 실시간 모션트래킹 아바타를 기반으로 한 해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앙트러리얼리티 이동윤 대표는 “이번 CES 2023을 시작으로 미국 시장 진출과 실시간 모션트래킹 아바타 사업 고도화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마그나인베스트먼트에서 투자를 유치한 앙트러리얼리티는 올해 국내외 데모데이에 참가해 기술력 홍보와 후속 투자 유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