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미래 모빌리티 비전 담은 ‘'H-SOLUTION' 영상 공개
상태바
현대제철, 미래 모빌리티 비전 담은 ‘'H-SOLUTION' 영상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2.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제철이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담은 브랜드 홍보 영상 ‘H-솔루션’ 편을 공개했다.

현대제철은 26일 자동차용 소재 전문 브랜드 H-SOLUTION 홍보 영상을 유튜브 등을 통해 개봉했다고 밝혔다.

현대제철은 지난 2019년 철강업계 최초로 자동차 전문 브랜드 H-SOLUTION을 론칭했다. 고장력강·핫스탬핑 등 자동차용 소재 단위에서부터 물성·성형·용접·방청·도장·부품 적용 등 성능과 원가 향상을 위한 기술적 서비스를 아우르는 모빌리티 솔루션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상은 이미지편과 기술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이미지편은 ‘철, 내일을 달리다’는 주제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미래모빌리티를 위한 현대제철의 노력을 담았으며 기술편은 현대제철 고유의 모빌리티 기술 지원 플랫폼 ‘M.A.P’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미지 편에서는 현대제철만의 H-SOLUTION으로 철의 유효성을 증명해나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기술편은 소재개발부터 적용기술, 부품기술, 고객지원까지 모빌리티 전 부문의 과정을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CG그래픽으로 그려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자동차 솔루션 브랜드를 홍보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 한 축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미래 모빌리티를 위해 연구개발과 기술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제철은 2019년 브랜드 론칭 이후 자체적으로 전기차 콘셉트카를 제작해 모터쇼에서 기술력을 알리는 등 모빌리티 소재 공급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