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아이패드 10세대용 키보드 케이스 ‘슬림 폴리오’ 출시
상태바
로지텍, 아이패드 10세대용 키보드 케이스 ‘슬림 폴리오’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2.1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은 신규 아이패드 10세대 전용 올인원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슬림 폴리오’를 19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슬림 폴리오는 최근 애플에서 새로 출시한 아이패드 10세대와 호환되는 얇고 가벼운 올인원 키보드 케이스 제품이다. 휴대성과 타건감을 강화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효율성을 높이고 휴식이나 여행 등 여가 활동에도 활용하기 적합해 모바일 디바이스와 함께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슬림 폴리오는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이라는 테마에 맞게 키 사이 간격을 18mm로 넓게 제작해 노트북처럼 편안한 타이핑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1mm의 키 트래블로 애플 제품군 사용자에게 익숙한 타건감을 선사하며 타이핑 소음도 무소음에 가깝다.

키 배열의 경우에도 슬림형 풀사이즈 레이아웃을 갖춰 iPadOS의 바로가기 키를 한 줄에 배치해 볼륨, 밝기 조절, 무선 연결 등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키캡 또한 가운데를 오목하게 제작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는 동시에 이전 세대에 비해 더욱 크고 둥근 모양으로 제작해 모던함을 더했다. 또한 케이스 상단에 홀더를 마련해 로지텍의 디지털 펜슬인 ‘크레용(Crayon)’이나 애플 펜슬을 보관할 수 있다.

가볍고 슬림하면서도 튼튼한 제품 외관 또한 강점이다. 이전 세대에 비해 무게를 46g, 두께를 1.6mm 줄여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아이패드의 전면·후면·모서리를 긁힘이나 충격에서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소재 또한 오염에 강한 폴리우레탄을 사용해 내구성을 한층 더 높였으며 촉감도 부드럽게 제작했다. 제품 컬러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그레이 컬러를 갖췄다.

고급 블루투스 LE 기능을 통해 최초 1회 페어링한 후에는 아이패드를 타이핑할 때마다 자동으로 감지해 사용할 수 있고 케이스를 닫으면 절전 모드로 전환해 연결성과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용도에 맞게 케이스 각도를 58°로 조정해 타이핑 모드로, 각도를 10°로 조정해 스케치 모드나 북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