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연말 중고차 최대 500만원 할인…G80∙테슬라 등 주요 인기 차종 대상
상태바
리본카, 연말 중고차 최대 500만원 할인…G80∙테슬라 등 주요 인기 차종 대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2.0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직영중고차에 대해 최대 50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연말 할인 특가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리본카는 최근 물가상승과 신차 출고 지연으로 내차 마련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주요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과 다양한 부가 혜택을 통해 최적의 차량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인기모델인 그랜저·쏘나타를 비롯해 G80, 벤츠 C클래스, 폴스타2 등 럭셔리 모델까지 총 130여대의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G80 전동화 모델의 경우 최대 할인가가 적용돼 기존 판매가 대비 500만원 인하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획전 차량 구매 시 연장보증서비스를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다.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폭넓은 보장 범위를 제공하는 리본카 연장보증서비스는 주행거리를 무제한으로 보장하며 수리 건당 부과되는 자기 부담금이 없어 높은 가입율을 자랑한다.

리본카는 안심 출고 서비스를 통해 직영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속 전문 테크니션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방문 점검을 통해 차량상태를 점검하는 것은 물론 주요 소모품 교체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주행거리에 상관없이 엔진오일 무상 교체와 함께 워셔액∙부동액 보충 그리고 각종 유해균을 제거하는 피톤치드 연무 서비스도 제공함으로써 고객은 필수적인 차량 점검과 동시에 동절기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컨디션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상무는 “신차 출고 대기 장기화와 전반적인 가격 상승으로 차량 구매가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구매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