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 오픈
상태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닷컴서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2.0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는 티스테이션닷컴 우측 세로형 메뉴바에 위치해 있으며 타이어 사진 한 장만으로도 간편하게 마모도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한층 정확한 측정을 위해 최대 세 장까지 타이어 사진을 등록할 수 있으며 타이어 마모 상태와 잔여 트레드 홈 깊이, 교체 예상 시기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 정보를 등록한 고객의 경우 내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 상품과 차량 점검 서비스 추천 항목까지 모두 확인 할 수 있다.

기존에 많이 사용 중인 100원짜리 동전을 타이어 홈에 거꾸로 넣어 갓이 남아있는 상태에 따라 마모도를 측정하는 방법으로는 잔여 트레드 홈 깊이와 교체 예상 시기 등을 가늠하기 어려웠고 직접 타이어를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티스테이션닷컴은 타이어 관리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손쉽게 타이어 마모도 상태를 측정하고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타이어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원스톱 솔루션 제공에 나섰다.

이와 함께 웹사이트 개편을 진행해 고도화된 유저 인터페이스(UI)와 데이터 기반 콘텐츠를 선보인다. PC 버전의 경우 칼럼형(세로형) 메뉴바, 모바일 버전은 타이어 모양의 아이콘을 추가해 고객 중심 서비스 메뉴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타이어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포지셔닝 맵으로 구성해 해당 타이어 이미지를 클릭하는 즉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타이어·경정비 쇼핑, 차량 관리를 위한 고객의 문의에 빠르게 답변할 수 있도록 상담 기능을 강화했다. 기존 고객센터에 접수된 주요 문의사항을 기반으로 ‘쇼핑 도우미’, ‘교체 상담’, ‘FAQ 3’가지 카테고리에 따라 고객이 궁금해하는 질문 사항에 대해 직접 문의하지 않아도 빠르게 답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를 수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