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본 볼드’ 전개
상태바
BMW코리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본 볼드’ 전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2.0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는 ‘본 볼드(born BOLD)’의 가치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본 볼드 캠페인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내면의 우아함과 동시에 강인함을 발견하고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BMW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6명의 인물을 선정했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으로 방송인 김나영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화려한 패션 인플루언서로 커리어와 엄마로서의 삶을 병행하며 새로운 문화를 전파하고 스스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모습을 조명해 성숙하고 단단해진 사람이 뿜어내는 우아함과 강렬함을 전한다.

김나영은 “이번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캠페인 취지에 특히 공감하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다”고 캠페인의 첫 얼굴이 된 소감을 밝혔다.

볼드 캠페인은 김나영을 시작으로 자신을 키워준 지역에서 계속 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가수 윤미래를 비롯해 각 분야에서 담대하게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총 6인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BMW코리아는 각각의 인물이 가진 진취적이면서 개성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본 볼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BMW의 가치와 철학, 본질을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