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티딜 첫 브랜드 캠페인 지상파 통해 3편 광고 송출
상태바
SKT, 티딜 첫 브랜드 캠페인 지상파 통해 3편 광고 송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2.0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고객 전용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티딜은 빅데이터 분석과 AI 큐레이션에 기반해 고객별 맞춤 상품을 문자로 추천하는 SKT 고객 전용 서비스로 온라인 최저가·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T에게만 열리는 핫딜성지 티딜’이다. SKT는 ‘T들은 이렇게 사는 겁니다’편, ‘전 상품 무료배송’편, ‘AI 큐레이션’편 등 총 세 편의 TV 광고를 고객에게 선보인다.

SKT는 티딜의 첫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핫딜 특가 상품과 SKT 고객들이 실제로 가장 많이 조회하고 구매한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신규 고객의 경우 첫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앱 전용 쿠폰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재원 SKT 광고사업담당은 “더 많은 SKT 고객들이 티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티딜 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여 고객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