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포르쉐 나우’ 오픈
상태바
포르쉐코리아,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포르쉐 나우’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1.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는 세 번째 팝업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를 서울 성수동에 개관했다고 25일 밝혔다.

운영은 포르쉐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세영모빌리티에서 맡는다.

포르쉐 나우는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춰 가치와 테마를 나누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이다. 성수동만의 독특한 지역색을 배경으로 오픈하는 포르쉐 나우 성수는 ‘Driven Youth, Driven by Inspiration’이라는 테마 하에 다양한 영감을 제시하는 도심형 브랜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예술∙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포르쉐 나우 성수는 연면적 538㎡(163평)의 공간에서 다양한 클래식카·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전시를 통해 아이코닉한 과거와 혁신적인 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인테리어에는 지역 고유의 특색과 브랜드의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가치를 반영했다. 특히 회전식 클래식카 디스플레이는 오너들의 헌정 전시로 진행돼 포르쉐 브랜드의 강점인 로열티와 헤리티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페이크 아트를 표방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김세동)이 재해석한 포르쉐 관련 작품 전시를 비롯해 친환경 비건 음료 페어링을 선보이는 펠른(Perlen)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피와 디저트 류도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사회적 리더를 초청해 현재와 미래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들도 진행된다.

포르쉐 나우 성수는 오는 27일부터 내년 3월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전시와 아트워크가 담긴 스티커·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