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연말까지 겨울 항공운임·사전 주문 기내식 할인
상태바
진에어, 연말까지 겨울 항공운임·사전 주문 기내식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1.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겨울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내달 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괌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괌은 서태평양 중심부에 위치한 미국령이며 추운 겨울 여행객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휴양 도시다. 국내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으로 약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관광지로 작은 하와이라고도 불린다.

인천공항에서 괌으로 향하는 진에어 항공편은 매일 1회 운항한다. 오전 9시35분 출발해 괌 현지 시각으로 오후 2시50분 도착한다. 괌 도착 후 식사·쇼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바로 진행할 수 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의 경우 김해공항에서 오전 8시30분 출발해 현지시각으로 오후 1시30분 괌 공항에 도착한다. 11월까지 주 4회로 운항하며 12월부터는 주 7회로 증편된다.

진에어는 이날부터 괌 여행객을 위해 필요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3인 이상의 괌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플친 추가 시 3만원 할인쿠폰, 사전 기내식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괌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호텔과 연계를 통해 진에어 회원이 예약하면 일부 객실에 한해 2단계 업그레이드, 아동을 위한 엑스트라 베드 1대 무료 이용 등의 제휴 혜택도 갖추었다. 유아 또는 소아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입장권도 제공된다.

괌 노선 혜택은 내년 3월25일까지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