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국제유아교육전서 ‘아이들나라’ 키즈 전용 OTT 선보여
상태바
LG유플러스, 국제유아교육전서 ‘아이들나라’ 키즈 전용 OTT 선보여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1.1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영유아 교육전시회 ‘제5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해 키즈 전용 OTT로 탈바꿈한 ‘아이들나라’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3년만에 참가한 이번 유교전에는 전시기업 중 최대인 270제곱미터(30부스) 규모의 체험부스를 마련하고 키즈 전용 OTT로 전면 개편한 아이들나라를 공개했다.

체험부스는 인터렉티브 기술이 적용된 양방향 콘텐츠 시연존과 디즈니 만화로 영어를 학습하는 ‘디즈니 러닝+’ 시연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양방향 콘텐츠 시연존에서는 동화책으로 코딩의 개념을 알기 쉽게 알려주는 코딩, 아이의 관심있는 주제의 지식과 상식을 퀴즈로 풀어보는 퀴즈백과, 세계 유명 동화와 자연관찰 콘텐츠를 360도 3D AR로 생생하게 즐기는 입체북, 아이가 직접 모바일 기기 화면을 터치하며 이야기를 전개하는 터치북 등 1만여편의 양방향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디즈니 러닝+ 시연존에서는 디즈니 만화에 AI음성인식 기술과 3년 과정의 전문 커리큘럼을 도입한 영어학습 서비스 경험이 가능하다. 아이가 디즈니 대사와 노래를 따라하고 AI게임을 통해 단어를 복습하며 알파벳·파닉스부터 단어·문장 이해, 스피킹까지 체계적으로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를 함께 개발한 노규식 노규식공부두뇌연구원장을 비롯해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초청 행사도 진행한다.

저명한 뇌과학자인 노규식 박사와는 오는 18일 오후 4시 코엑스 A홀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부모 고객 70명 대상 ‘우리 아이 기질별 육아법’을 주제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원데이 클래스 참석 고객 중 8명을 추첨해 ‘우리 아이 맞춤 기질’을 주제로 상담소도 운영한다.

영유아 자녀들에게 ‘자연관찰 대통령’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에그박사와는 아이들나라 체험존에서 오는 20일 오후 12시와 4시 2회에 걸쳐 팬미팅을 진행한다. 팬미팅에는 사전 응모 고객을 비롯 현장 참가권을 받은 고객 200명을 초청한다.

한편 체험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아이들나라 OTT 1개월 무료 체험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아이들나라 캐릭터 ‘유삐와 친구들’ 액세서리 세트를 제공하고 자사 모바일 고객 또는 아이들나라 온라인 커뮤니티 ‘아지트’ 고객에게는 청담러닝과 에그스쿨 교재 각각 500권, 3000권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 1개월 무료체험 신청 후 유료 구독으로 전환한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명품 숄더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