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QC 이어버드 2’ 뉴컬러 사전예약…23일 정식 출시
상태바
보스, ‘QC 이어버드 2’ 뉴컬러 사전예약…23일 정식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1.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BOSE)는 QC 이어버드 2 뉴컬러 소프스톤을 오는 23일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0월 먼저 선보인 QC 이어버드 2 블랙색상은 사전예약 기간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더욱 강화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 편안한 착용감, 전작에 비해 작아진 크기 등이 인기를 끈 요인으로 분석된다.

QC 이어버드 2는 제품 착용시 차임벨을 내보내 사용자의 외이도 모양을 탐색한 후 내부의 마이크가 외이도의 음향 반응을 측정한 다음 0.5초 이내에 사용자의 고유한 귀 모양에 완벽하게 알맞은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최적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변 소음 변화에 지속적으로 적응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노이즈 캔슬링 수준이 그대로 유지된다.

또 다른 특징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위해 설계된 이어팁과 고정밴드다. 기존의 일체형 이어팁에서 귀의 윤곽을 감싸주는 고정 밴드와 귀 입구를 단단히 밀봉하는 우산 모양의 실리콘 이어팁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3가지 사이즈를 추가로 제공하는 핏 키트가 있어 총 9가지의 조합 중 사용자의 귀에 알맞은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보스 QC 이어버드 2 소프트톤 컬러는 35만9000원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16일부터 7일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세기 HE몰, 쿠팡 등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예약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