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지스타 2022서 퀀텀 시리즈 최신 게이밍 제품들 선보여
상태바
JBL, 지스타 2022서 퀀텀 시리즈 최신 게이밍 제품들 선보여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2.11.1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L 브랜드가 오는 17~20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의 공식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로 선정돼 퀀텀 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과 무선 게이밍 이어폰 등 최신 게이밍 제품들을 선보인다.

JBL 퀀텀 시리즈는 JBL의 독자적인 알고리즘이 적용된 퀀텀 서라운드 사운드로 게이머들과 크리에이터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정교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유무선 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마이크에 이르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지스타 2022의 공식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로 선정된 JBL은 퀀텀 시리즈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최상위 모델인 JBL 퀀텀 910을 지스타 2022에서 선보인다. 지스타 2022 전시장 곳곳에는 JBL 퀀텀 910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비롯한 다양한 퀀텀 시리즈 게이밍 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들이 직접 JBL 퀀텀 시리즈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JBL 퀀텀 부스를 운영하며 현장 구매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JBL 퀀텀 910은 퀀텀 시리즈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최상위 모델로 7.1채널 퀀텀 서라운드와 DTS 헤드폰:X 2.0이 적용된 듀얼 3D 서라운드 사운드로 차원이 다른 입체감과 현장감을 제공한다. 특히 헤드 트래킹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퀀텀 스피어 360이 적용돼 프로 수준의 오디오 포지셔닝과 독자적인 사운드 스케이프를 구현해 더욱 정교해진 고차원의 3D 입체 음향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한다. 콘솔 게임 이용 시에는 USB-C 동글 연결을 통한 퀀텀 스페이셜 360으로 현장감 있고 정확도 높은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정교하게 튜닝된 50mm의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전달하는 Hi-Res 인증 퀀텀 사운드 시그니처를 통해 전후방에서 들려오는 모든 소리를 놓치지 않고 정확하게 들려주며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첨단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더해져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최소화해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연결 지연과 끊김을 최소화하는 고품질의 무손실 2.4GHz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5.2의 듀얼 솔루션을 비롯해 3.5mm 오디오 케이블을 통한 유선 연결 지원으로 PC는 물론 콘솔, VR,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의 게임도 고품질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최대 39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로 장시간 원하는 만큼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USB A to C 케이블로 충전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JBL 퀀텀 910은 디스코드 인증을 받은 인라인 게임-챗 밸런스 다이얼을 활용하여 게임과 음성 채팅 사운드를 빠르고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TeamSpeak, Skype 등 다양한 채팅 서비스와 호환돼 화상 미팅이나 재택근무 시에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음성 초점의 지향성 붐 마이크가 적용대 소음 속에서도 사용자의 목소리만 정확하게 전달해 선명하고 또렷한 팀 보이스를 가능하게 한다. 마이크는 플립업 타입으로 위로 올리면 음소거가 자동 설정되고 아래로 내리면 해제돼 게임 중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PC용 퀀텀 엔진 소프트웨어를 통해 최적의 게임 환경을 설정할 수 있다. 청력에 맞는 헤드셋 보정부터 3D 오디오 조절, RGB 라이팅 효과, 붐 마이크 측음 방식 등 나만의 플레이에 최적화된 개인별 맞춤 설정을 통해 한층 정교한 사운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JBL 퀀텀 910의 출고가는 34만9000원이다.

JBL은 지스타 2022를 찾는 관람객들이 퀀텀 시리즈의 최신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놀라운 퀀텀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JBL 퀀텀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JBL 퀀텀 부스는 JBL만의 특별한 사운드 혁신을 경험하고 퀀텀 시리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이어폰, 게이밍 스피커, USB 마이크까지 전 라인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TWS 체험존, 게이밍 헤드셋 체험존, 퀀텀 엔진 체험존, 퀀텀 서라운드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JBL은 지스타 2022 기간 동안 JBL 퀀텀 부스에서 퀀텀 시리즈 제품 구매 시 최대 5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장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를 진행해 JBL 퀀텀 TWS 디아블로 에디션 등 JBL의 오디오 제품과 굿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JBL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현장 인증샷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JBL 퀀텀 스티커를 제공하고 사후 추첨을 통해 JBL의 오디오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시간대별로 진행되는 타임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JBL 퀀텀 부스 운영 시간은 17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6시, 18~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