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7000여명 참여 성황
상태바
쉐보레,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7000여명 참여 성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1.1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와 함께 고객들이 정통 아메리칸 감성의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인 ‘폴 인 러브 위드 쉐비’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은 지난 10월18일부터 11월13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개최됐다. 캠핑 참가자를 모집하는 사전 접수 기간에는 약 1000여명이 응모해 약 6대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임원은 “쉐보레는 차박·캠핑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대한 높은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다양한 SUV·픽업트럭 포트폴리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통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총 27일간 진행된 캠핑기간에는 약 170여개 팀 약 700여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으며 기간 중 상시 진행된 테스트 드라이빙과 도슨트 프로그램을 포함해 차박, 패밀리, 반려동물을 주제로 매주 주말에 진행된 스페셜 프로그램들은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오너 고객 참가자의 경우 전체의 56%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수입차량으로 구성돼 정통 아메리칸 제품 라인업을 통해 수입차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쉐보레의 변화를 잘 나타냈다.

실제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쉐보레는 10월 1586대로 연중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며 베스트셀링 브랜드 4위에 올랐다. 이는 8월 4위, 9월 5위에 이어 3개월 연속 베스트셀링 브랜드 톱5 자리를 지킨 것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외한 메인스트림 브랜드에서 1위에 해당하는 실적이다. 이러한 인기의 비결은 볼트EV·EUV와 함께 수입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는 평을 받는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 라인업이 한몫 했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부터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까지 소형에서 초대형을 아우르는 RV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어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됐다고 평가받고 있다.

한편 쉐보레는 1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해 빠른 출고와 함께 국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