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5개 공연 수험생 40% 특별 할인
상태바
세종문화회관, 5개 공연 수험생 40% 특별 할인
  • 김윤태 기자
  • 승인 2022.11.0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문화회관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5개의 공연을 특별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수능이 끝난 오는 17일부터 12월 연말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연극, 뮤지컬, 무용, 합창, 국악까지 다양한 분야의 공연을 40% 할인해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

세종문화회관이 수험생을 위해 할인을 제공하는 공연은 총 5편이다. 이제 막 시설에서 지역사회로 나와 자신의 삶의 이야기를 하나씩 만들어가고 있는 발달장애인들을 공연의 등장인물로 만나는 서울시극단 ‘등장인물’은 오는 17~20일 회차를 예매하는 수험생에게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00년 전 사진 한 장에 운명을 걸고 하와이로 결혼을 하러 간 사진신부 세 여자의 삶과 우정을 그린 서울시뮤지컬단 신작 창작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 홍대 젊음의 거리에서 유명했던 조각가 문희와 바람을 소재로 인생에 대해 무용과 미술로 이야기할 서울시무용단 ‘더 토핑’, 한 해를 보내며 수고한 모두를 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곡들을 합창으로 들려줄 서울시합창단 송년음악회 ‘Special Day’, 마지막으로 현대무용가 류장현과의 협업으로 자연과 인간의 공존을 모색해보는 서울시국악관현악단 ‘다시갑시다’는 수험생에게 전 기간 전석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특별 할인 혜택은 2023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